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11월, 2020의 게시물 표시

라이프쉐어 - CEO 최재원(초롱c)를 만나다.

 지친이들에게는 휴식처, 만남에서는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라이프쉐어와 다이빙클럽, 그리고 제품광고까지! 너무나 재미난 대화를 공개합니다. 제가 너무나도 사랑하는 동생, 조용하게 한발 한발 꿈을 이뤄나가는 그의 발자취를 인터뷰 했습니다. 

2020년 11월 25일(수) 일기

   11월 25일(수) 여유로운 오전을 보내고 있다. 아침먹고, 운동하고, 유튜브로 테슬라 뉴스 좀 찾아보고 낮잠도 잤다. 그런데 점심시간이 되었다. 음악을 틀어놓고 여러가지 생각을 하면서 일기도 쓴다.   - 올 여름 테슬라에 올인 하게 된 것. 참 행운이다.   저녁 조깅을 마치고, 운동은 짜뚜짝 공원을 가던, 집에서 하던 열심히 하고나면 너무나 기분이 좋다. 특히 러닝이 주는 행복감이 참 좋다. 열심히 뛰자!! 화이팅 11월 29일 (일) 어제 운동을 열심히 했다  점심 주짓수도 했고, 저녁엔 다시 좀 뛰었고, 늦잠도 잤다  오늘은 일요일 그냥 푹 쉴만도 했지만 눈을 뜨자마자 체육관에 올라가서 1시간 정도 뛰었다. 그리고 점심 이 순간을 즐기면서 생각한다. “아 아침운동은 정말 좋다” 아무리 피곤하고 지친 것 같아도 아침 간단히 운동하고 잘 먹고나면 하루종일 상쾌하고, 모든 숙제를 마친 것 처럼 일과가 여유롭다. 아침 운동! 내 삶을 행복하게 하는 나의 “비밀 노하우”  오늘 아침! 수박, 돼지고기, 숙주나물, 양배추, 감자!! 

유튜브를 시작했습니다

  예전부터 머리 속으로만 구상해왔던 꿈을 꾸는 사람들에 대한 인터뷰입니다.  유명인사들의 인터뷰가 아닌 일상 생활 속의 우리들이 살아가는 이유와 그 속의 꿈과 열정을 느낄 수 있는 영상이 되길 바라며 시작해 봅니다 라이언님의 구독자는 어떤 분들이신가요? 이 채널의 목적은, 저희가 보통 20대 때 고민을 많이 하잖아요 . 내가 어떻게 사는 게 좋을까? "어떻게 사는 것이 옳바로 사는 것일까" 라고 고민을 하는데 실제적으로 우리가 보는 미디어나 책에서는 위인들과 성공한 사람들만 굉장히 많이 부각되고, 그들의 삶이 가장 옳은 방식인 것 처럼 보여줘서, 그 것을 따라가려고 만 많이 하거든요.   저는 성공한 사람들을 보여주는게 아니라, 실제로 우리 주변의 사람들이 어떤 삶을 살아가고 그런 살 속에서 어떤 행복을 가지고 살고 다양한 모습으로로 살고 있는 사람들을 최대한 많이 보여주고 싶어요. 그래서,  각자가 자기 개성에 맞는 삶을 찾아 갈 수 있도록,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역할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혹시라도 제 채널이 그런 도움이 된다면 Who are "Capt Lion's" subscribers? The purpose of this channel is that we usually worry a lot when we are in our 20s. How should I live? People wonder, "How to live the right way?" In fact, in the media and books we see, only great men and successful people. stand out a lot, and their lives seem to be the most right way, so people try to follow them a lot. I don't want to show only people who already succeed, but in real world, ...